본문 바로가기
주제별 글 보기/MOVIE

다시 봐도 재밌는 영화 추천 TOP 12

by Yionguon 2020. 4. 7.
반응형

다시 봐도 재밌는 영화 TOP 12

'나홀로집에', '스타워즈' 같은 너무 당연한 영화는 제외하였습니다.

대략적인 선정 조건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 여러 번 봐도 모든 디테일이 기억나진 않는 영화

- 다시 봐도 재밌는 특유의 영상미가 있는 영화

- 여러 번 볼수록 재밌게 본 영화

 


 

1. 브라질 : 테리 길리엄 감독의 아름다운 영화입니다. 조금 유치하지만 재밌습니다.

 

2. 개 같은 내 인생 : 이것도 인생 영화입니다. 아름다운 스노우 볼을 들여다 보는 그 기분!

 

3. 존은 끝에 가서 죽는다 : 병맛인데 취향을 좀 탈수 있겠습니다. B급을 좋아하는 분들은 여러 번 본 분들도 있을듯 합니다.

 

4. 저수지의 개들 : 이것도 몇 년에 한 번씩 다시 보면 재밌습니다.

 

5. 인셉션 : 스토리를 다 기억해도 재밌게 볼 수 있는 몇 안 되는 영화입니다.

 

6. 인터스텔라 : 솔직히 반복해서 보는 재미보다 알 수 없는 매력으로 인해 보게 됩니다. 경건한 마음으로 종종 봅니다.

 

7. 프로메테우스 : 뽁뽁이 스타일의 외계 컴퓨터는 조금 충격적이었지만 그 외엔 정말 좋은 영상미 때문에 계속 다시보게 됩니다.

 

8. 디스트릭트9 : 마지막 여운까지~ 다시보기류 영화에 최적화된 영화입니다. 후속작은 아마 안 나오겠지요...

 

9. 좀비랜드 : 밤에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후속작은 그냥저냥 별로라 다시 보진 않을 거 같아요.

 

10. 델리카트슨 사람들 : 이 영화는 가능한 고화질로 구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진짜 괴상하고 재밌는 영화입니다.

 

11. 업그레이드 : 다시보기류 영화의 신흥강자입니다. 꼭 영화를 보지 않더라도 그냥 틀어두면 재밌습니다.

 

12. 엘리시움 : 이건 좀 특이한 케이스로, 망작이라는 분도 있지만 저한테는 좀 지나면 내용이 기억 안나서 다시 봐도 재밌는 신기한 영화입니다.

 

 

 

 

반응형

댓글1